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 뷰티

8fter(엣프터) 목을 위한 경추베개 같이베개 사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체할 수 없는 뷰티 공간의 눈부신 야옹이입니다:)

작년에 제가 크게 아프면서 의자에 앉아서 노트북으로 글을 작성할 수도 없는 몸 상태가 되면서 블로그까지 손을 놓은 적이 있는데요. 업무 때문에 한 달이 넘는 시간 동안 하루에 잠을 2시간 ~ 3시간 잘까말까하며 생활도 했었고 목디스크 증상도 같이 나타나면서 그랬던 것인데, 처음에 원인을 못 찾아서 고생을 좀 했었죠.

저는 지금도 심한 건 아닌데 가끔 그런 증상이 나타나면 머리에 쥐가 나는 느낌이라 죽을 거 같아요.

꼭 소변 오래 참고 있다가 화장실 가면 소름 돋으면서 찌르르르하는 그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현을 못하겠네... 표현을 못하는 내가 다 한탄스럽네...

목디스크, 허리디스크는 그냥 더 나빠지지 않게 스트레칭과 운동해 가며 평생 안고 가야 하는 건가요?

 

 

 

 

아무튼 처음에는 의사 선생님이 수면부족과 수면장애로 인해 그런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다고 해서 약물치료만 했었는데요. 몇 개월이 지나 처음보다는 증상이 낫긴 나은데 그래도 뭔가 가끔씩 팔, 다리가 저린 증상과 머리에 쥐 나는 증상이 있어서 도수치료를 받았어요. 눈 떨림도 심해지고...

결론은 목디스크 증상으로 인한 저림과 불편함도 맞았고요. 눈 떨림은 카페인 때문이었던 거 같아요.

잠을 못 잤으니 피곤해서 커피를 하루에 기본 2잔~3잔은 마셨었거든요.

커피는 하루 한잔으로 줄였다가 지금은 아예 끊었습니다. 너무 졸리고 힘들었지만 잘 끊은 거 같아요.

왜냐하면 커피를 끊고 나서 눈 떨림은 완전히 사라졌거든요!

 

 

8fter 목을 위한 경추베개 같이베개 구매내역
내돈내산

 

 

서론이 길었는데, 결론은 지금도 가끔 물리치료를 받으러 다니고 스트레칭을 열심히 해주고 있어요.

스트레칭은 소미핏이 저한테는 맞더라고요. 유튜브에 소미핏 검색하셔서 동영상 따라 해 보세요! 진짜 저세상 시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덤으로 목디스크에 좋다고 하여 8fter(엣프터) 목을 위한 경추베개 같이베개를 구매하였어요.

 

 

8fter 목을 위한 경추베개 같이베개
생각보다 견고하다

 

 

직장인들은 매일 8시간 이상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고, 꼭 직장인이 아니어도 요즘은 연령 상관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목은 거북목 혹은 일자목으로 변형되어 가는 거 같아요.

저 역시도 몸이 조금은 틀어져 있는 거 같다고 느꼈었고, 척추측만증도 약간 있다고 병원에서 들었어서, 자세를 바르게 하려고 노력을 했었는데... 이렇게 아프면서 불편함을 느낄 줄이야.....

 

 

8fter(엣프터) 목을 위한 경추베개 같이베개는 자연스럽게 목을 C커브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자는 동안 스트레칭이 되는 효과와 함께 아침에 일어났을 때 개운하고 목이 안 아프게 되는 거 같아요.

 

 

8fter 목을 위한 경추베개 같이베개 속통
매쉬 소재의 속통

 

 

8fter(엣프터) 목을 위한 경추베개 같이베개의 속통은 통기성 좋은 매쉬 소재로 땀과 열기를 흡수해 주어 쾌적한 숙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존 EPP 소재에서 발포를 덜 해주어 단단한 소재로 변형 없이 더욱 견고하다고 합니다. 냄새가 없고 인체에 무해한 100% 재활용 가능 친환경 소재이기에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될듯합니다.

거기다 5대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해 KC 안전성 인증을 받았고, 유럽연합(EU)에서 제정한 전기 및 전자장비 내에 특정 유해물질 사용에 관한 제한 지침 기준, 납, 수은, 카드뮴, 6가 크롬, PBB 및 PBDE(총 6종)등 인체 유해 물질사용제한이라고 하는 RoHS 6가지 인체 유해물질 테스트도 통과했기에 아이, 어른 상관없이 안심하고 사용해도 무방 할듯해요!

 

 

8fter 목을 위한 경추베개 같이베개 커버
베개 커버

 

 

8fter(엣프터) 목을 위한 경추베개 같이베개는 같이베개와 같이베개 미니 이렇게 사이즈가 있는데요.

같이베개는 430 x 100mm 사이즈이고, 같이베개 미니는 300 x 75mm 사이즈입니다.

저는 같이베개 하나, 같이베개 미니 하나 이렇게 구매했고, 베개 커버도 구매했어요.

베개 커버는 순면이 있고, 코듀로이가 있는데요. 저는 순면으로 구매했습니다!

순면의 색상은 샌드베이지, 크림 핑크, 올리브 그린, 스카이 블루가 있었고, 코듀로이 색상은 크림 화이트, 머스타드 옐로우, 차콜 그레이가 있었어요. 저는 크림 핑크와 스카이 블루로 선택했어요.

 

 

8fter(엣프터) 목을 위한 경추베개 같이베개는 처음 사용했을 때 많이 불편하시면 이 베개를 사용해야 하는 분이라고 합니다. 꾸준히 계속 사용하면 개운한 느낌이 들 거라며...

근데 이거 정답♡

저도 처음에는 불편하고 아프더라고요. 근데 계속 사용하니 이제는 이거 없으면 안 되겠더라고요.

같이베개 미니를 구매한 이유가 여행 가거나 가족탕 가서 숙박할 때도 사용하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fter 목을 위한 경추베개 같이베개 충전재 지퍼
속통에 지퍼가 있어요

 

 

8fter(엣프터) 목을 위한 경추베개 같이베개의 속통에는 충전재를 덜어낼 수 있게 지퍼가 있어요.

베개가 높다고 느껴지시거나 아이들이 사용할 때에는 적당히 충전재를 빼줘도 좋을듯합니다.

저는 충전재를 빼지는 않았어요.

 

 

8fter 목을 위한 경추베개 같이베개 사용
목을 잘 받쳐줘요

 

 

8fter(엣프터) 목을 위한 경추베개 같이베개를 저렇게 두고 누워서 자요. 저 하얀 베개도 척추에 좋다고 해서 비싸게 주고 구매한 경추베개인데 사용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숨이 죽는다고 해야 하나? 푹 꺼지더라고요?

8fter(엣프터)에도 낮은 베개라고 있던데, 저는 차라리 목부분은 견고하고 머리 닿는 부분은 폭신하고 말랑하게... 이 두 가지를 붙여서 아예 새로운 베개를 출시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8fter(엣프터) 목을 위한 경추베개 같이베개 사용하고 아침마다 목이 아프지 않아서 좋긴 한데, 저렇게 사용하니 자다가 보면 8fter(엣프터) 목을 위한 경추베개 같이베개가 없어져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그렇지는 않은데, 분리가 안되게 베개 만들어주세요! 그럼 당장 구매할게요!

 

 

가격대비 너무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고, 생각보다 견고해서 오래 사용할 수도 있어요.

누워서 폼롤러처럼 스트레칭을 할 때도 있는데 그 정도로 견고해요.

무엇보다 자고 일어나면 목이 아프지 않아서 너무 만족하지만 제발 위에 언급했듯이 새로 만들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