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동생 배찌 고양이 물건

헬씨미요 고양이간식 게살슬라이스 먹여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눈부신 야옹이입니다:)

우리 집 귀염딩이 배찌는 한 가지 간식만 주면 싫증을 잘 느끼는 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인스타 피드 광고나 인터넷에서 고양이 간식 광고를 보거나 하면 눈길이 자주 가더라고요.

이런 제 맘 집사님들은 아시죠!?!

배찌 너는 내 맘 아냐?!? 예쁜 내 동생♡

저번에 우리 배찌 간식을 여러 가지 구매했었는데, 그중 하나인 헬씨미요 고양이간식 게살슬라이스에 대해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2023.05.20 - [내 동생 배찌 고양이 물건] - 굿데이 네츄럴스낵 고양이 간식 가다랑어져키 내돈내산 후기

 

굿데이 네츄럴스낵 고양이 간식 가다랑어져키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눈부신 야옹이입니다:) 우리 집 귀염딩이 배찌의 육포 사건 때문에 간식을 쿠팡에서 구매하면서 배찌가 좋아해 주길 바라며 여러 가지를 구매했었는데요. 그중에 하나인 굿데이

irreplaceable0327.tistory.com

 

 

2023.05.02 - [내 동생 배찌 고양이 물건] - 헬씨미요 고양이간식 소고기 소고기 맛 후기

 

헬씨미요 고양이간식 소고기 소고기 맛 후기

안녕하세요^-^ 눈부신 야옹이입니다:) 10일 전쯤에 외삼촌께서 주신 육포를 가족끼리 둘러앉아 맛있게 뜯어먹고 있었는데... 우리 집 귀염딩이 배찌가 냄새를 맡고 어찌나 쫓아다니면서 울던지

irreplaceable0327.tistory.com

 

 

헬씨미요에는 게살 슬라이스 / 참치 슬라이스 / 멸치 / 닭가슴살 슬라이스 / 참치 져키 / 소고기 져키 / 가다랑어 져키 / 게맛살 져키 이렇게 8가지 맛이 있더라고요!

저는 쿠팡에서 소고기 져키와 게살 슬라이스를 구매했었어요. 헬씨미요에 가다랑어 져키가 있는 줄은 몰랐네요.

 

 

1. 높은 기호성의 맛있는 간식을 찾는 분

2. 체중 관리를 위해 저칼로리 간식을 찾는 분

3. 치아가 약한 노령묘 및 어린 고양이를 키우는 분

4. 반려묘의 몸에 좋은 건강한 간식을 찾는 분

 

 

단 하나라도 여기에 해당된다면, 헬씨미요를 추천한다고 합니다.

저는 1번과 4번이 해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씨미요 고양이간식 게살슬라이스
배찌가 좋아하겠지

 

 

헬씨미요 고양이간식 게살슬라이스는 맛있는 게살과 흰살생선살을 사용하여 기호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신선한 재료를 맛과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는 저온건조 공법으로 가공한 영양만점 건강 간식이래요.

여기서 저온건조 공법이란?

저온건조는 낮은 온도에서 기압을 낮추면서 천천히 건조하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헬씨미요에 적용한 저온건조 방식은 재료 본연의 영양소를 최대한 유지하여 맛과 영양섭취에 도움을 준대요.

 

 

게살은 천연 타우린과 키토산,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는데요. 게살은 반려묘의 시력을 보호하고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대요. 타우린, 미네랄, 키토산, 아미노산등 꼭 필요한 성분만 골라 담아 더 건강하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헬씨미요 고양이간식 게살슬라이스 게살
내가 안먹어봐서 맛을 모르겠네

 

 

헬씨미요 고양이간식 게살슬라이스 내용물을 꺼내보았어요!

12cm 내외의 길쭉한 모양의 얇은 슬라이스형태인데요. 맛있는 게살이 쏙! 쏙! 들어가 있어요.

부드럽고 먹기 편하게 얇고 부드러운 슬라이스 타입인데요. 식감도 부드러울 거 같더라고요.

제가 안 먹어봤지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른안주 그 잡채...

우리 배찌에겐 아직 해당사항이 아니지만 이가 약한 노령묘와 어린 고양이에게 좋겠더라고요!

 

 

헬씨미요 고양이간식 게살슬라이스는 반려묘의 활동량과 건강 상태를 고려해서 조절하여 급여해야 해요.

생후 3개월령 이후 전 연령 고양이가 먹어도 되지만, 1일 권장 급여량이 있더라고요.

 

 

1kg ~ 5kg의 고양이는 5g ~ 15g / 5kg ~ 10kg의 고양이는 15g ~ 30g / 10kg ~ 20kg의 고양이는 30g ~ 60g

우리 배찌는 5g ~ 15g 당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장량에 맞게 주는 게 좋겠죠? 예전에 너무 좋아한다고 권장량 무시하고 간식 줬다가 똥스키 탄 적 있어서...

똥스키인 줄도 모르고 뭐 하는 거야? 저자세... 이러면서 귀엽다고 하고 있었는데... 뒤늦게 발견하고 얼마나 충격을 받았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이후로는 권장량 꼭 지킨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얼굴 좀 보여줘

 

 

헬씨미요 고양이간식 게살슬라이스를 맛있게 먹는 우리 귀염딩이 배찌♡

그릇에 얼굴을 박고 먹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게살 슬라이스를 먹기 편하라고 조금 잘라줬어요.

혹시나 허겁지겁 먹고 걸려서 토할까 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잘 먹더라고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녀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