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 뷰티

메리쏘드 투톤 섀도우 2호 로얄베이지 내돈내산 사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체할 수 없는 뷰티 공간의 눈부신 야옹이입니다:)

똥손인 저의 아이메이크업 필수템인 메리쏘드 투톤 섀도우!!!

이번에는 메리쏘드 투톤 섀도우 2호 로얄베이지 사용 후기를 적어볼게요!

 

 

2023.08.17 - [예뻐지는 뷰티] - 메리쏘드 투톤 섀도우 1호 골든헤이즐 사용 후기

 

메리쏘드 투톤 섀도우 1호 골든헤이즐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대체할 수 없는 뷰티 공간의 눈부신 야옹이입니다:) 인스타에 광고 피드가 떠서 구매하게 된 메리쏘드 투톤 섀도우!!! 아이메이크업 잘 못하는 똥손으로서 관심이 가더라고요. 거

irreplaceable0327.tistory.com

 

 

메리쏘드 투톤 섀도우 2호 로얄베이지
너무 좋앙

 

 

메리쏘드 투톤 섀도우 2호 로얄베이지입니다. 베이스 글리터와 포인트 소프트매트예요.

은은하게 빛나는 실버&골드 펄과 차분한 매트 베이지 컬러의 조합입니다.

 

 

메리쏘드 투톤 섀도우는

1호 골든헤이즐은 고급스러운 골드펄과 그윽한 분위기를 더한 펄브라운의 조화 / 2호 로얄베이지는 스킨 톤 위에 은은하게 빛나는 실버&골드 펄과 차분한 매트 베이지 컬러의 조화 / 3호 모브페탈은 로맨틱한 반짝임을 입은 핑크 펄과 세련된 매트 모브 컬러의 조화 / 4호 스탈릿코랄은 다채롭게 반짝이는 오팔 글리터밤과 상큼 발랄 사랑스러운 코랄 컬러의 조화 / 5호 글리터탭은 영롱하게 빛나는 베이비 핑크 펄과 투명함을 담아낸 골드 오팔 펄의 조화 / 6호 러셋핑크는 화사하게 빛나는 베이지 핑크 대즐 펄과 생기를 머금은 라이트 톤 핑크 컬러의 조화 / 7호 모브라운은 모브 로즈 색상 위 은빛 잔펄과 모브 빛이 감도는 플럼 브라운 컬러의 조화 / 8호 러즈틱브라운은 분위기 있는 코퍼골드 글리터 펄과 깊이 있는 쉬머리 딥 브라운 컬러의 조화

이렇게 있는데요.

저는 아이메이크업은 예전부터 베이지나 브라운 쪽 색상을 좋아했고, 펄은 실버든 골드든 은은한 펄을 좋아했어요.

1호, 2호, 7호, 8호 중 고민하다가 1호 골든헤이즐과 2호 로얄베이지를 우선 구매했죠.

 

 

제가 인스타 광고 피드를 보고 들어가서 그랬던 건지 모르겠는데, 1+1이 색상 교차가 안되어서 1호 골든헤이즐 1+1, 2호 로얄베이지 1+1 이렇게 구매하게 되었어요!

 

 

메리쏘드 투톤 섀도우 2호 로얄베이지 손등 발색
펄이 너무 예뻐

 

 

메리쏘드 투톤 섀도우 2호 로얄베이지는 펄이 정말 내 스타일!

2가지 컬러를 하나에 담아 정말 예쁘게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어요.

 

 

메리쏘드 투톤 섀도우 2호 로얄베이지 스펀지 팁
이걸로 문질문질 해주면 끝

 

 

내장된 스펀지 팁을 이용해서 자연스럽게 손쉽게 블렌딩 해주면 저 같은 똥손도 오래 걸리지 않고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해요. 너무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메리쏘드 투톤 섀도우 2호 로얄베이지 아이 메이크업 발색
2호 로얄베이지 바른 모습

 

 

메리쏘드 투톤 섀도우 2호 로얄베이지로 아이메이크업을 해 봤어요.

저는 1호 골든헤이즐보다 2호 로얄베이지가 더 자연스럽고 좋더라고요.

물론 1호 골든헤이즐도 예뻐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베이스 컬러와 포인트 컬러를 2:1 비율로 발라 데일리 메이크업을 더 선호하는 편이고, 가끔 베이스 컬러와 포인트 컬러를 1:1 비율로 발라 조금 더 눈매가 강하게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연출할 때도 있어요.

아니면 베이스 컬러로 전체 음영을 넣어준 뒤 애교살과 눈 앞머리에 발라 눈매에 볼륨감을 주고, 포인트 컬러로 쌍커풀 라인과 삼각존에 음영을 넣어 깊이감을 더해준 뒤, 베이스 컬러로 눈두덩이 중앙에 한번 더 터치해 영롱하게 마무리해 주는 방법도 있어요. 이건 메이크업을 잘하는 아는 동생이 자주 사용하는 방법!

 

 

공식 홈페이지에도 메이크업 가이드나 메이크업 팁이 나와있어요!

제가 구매한 2호 로얄베이지 베이스 컬러를 콧대, 콧방울, 광대, C존, 눈썹 뼈에 부드럽게 터치하여 하이라이터로 사용해도 된대요.

3호 모브페탈 또는 4호 스탈릿코랄 베이스 컬러를 톡톡 누르듯 얹으면 반짝이는 입술이 완성되고, 3호 모브페탈 또는 4호 스탈릿코랄 포인트 컬러를 가볍게 두드리듯 얹어주면 생기 있는 치크로도 연출된다고 해요.

 

 

제가 구매한 2호 로얄베이지 베이스 컬러로 하이라이터 해봐야겠어요!

 

 

저는 섀도우 컬러 조합도 어려워했고, 타 아이섀도우를 사용했을 때 가루날림으로 인해 눈이 너무 아프고 불편했어요.

안과에 간 적이 있을 정도로요ㅠㅠ

그래서 아이메이크업 제품을 잘 구매하지 않아 제품이 없는 편이기도 했고, 아이메이크업은 잘해보지 않아 똥손이기도 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런데 이번에 메리쏘드 투톤 섀도우는 잘 구매한 거 같습니다.

가루날림도 없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1호 골든헤이즐과  2호 로얄베이지 중에 저보고 굳이 선택하라고 한다면 저는 2호 로얄베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