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 뷰티

혼바디 퍼플랩 음이온 빗고데기 내돈내산 사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체할 수 없는 뷰티 공간의 눈부신 야옹이입니다:)

제가 염색과 탈색으로 인해 머리카락이 많이 손상되어, 미용실에서 제가 원하는 머리조차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버린 적이 있었어요. 그때부터 몇 년간 머리에 어떠한 시술도 하지 않고, 손상된 부분을 자르기만 했었거든요.

 

 

계속 중단발이나 짧은 단발을 유지하며 자르기만 했는데, 그때 정말 거지존만 되면 죽겠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가끔 저는 머리를 잘 기르다가도 미련 없이 단발로 자를 때가 많아서 고데기가 항상 집에 있는데요.

그런데 똥손이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저의 눈을 사로잡은 광고를 보고 구매하게 된 혼바디 퍼플랩 음이온 빗고데기!!

쓱쓱 그냥 빗처럼 빗었는데 머리가 예쁘게 스타일링 되는 영상을 보고 혹해서 구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광고보고 혹하고 흔들려서 구매하고 그렇게 하지 말아야 하는데...

아휴... 아니까 다행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바디 퍼플랩 음이온 빗고데기
구성품들 간단하쥬

 

 

혼바디 퍼플랩 음이온 빗고데기의 구성품들이에요. 간단하죠?!?

혼바디 퍼플랩 음이온 빗고데기를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 사용설명서, 충전할 수 있는 케이블 선, 그리고 혼바디 퍼플랩 음이온 빗고데기입니다.

충전은 USB C - Type 케이블로 컴퓨터, 노트북, 차 안에서도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해요.

 

 

혼바디 퍼플랩 음이온 빗고데기 작동
저는 160도에서 빗어줍니다

 

 

혼바디 퍼플랩 음이온 빗고데기는 전원 스위치를 두 번 연속으로 누르면 제품이 켜져요.

전원이 켜지면 열판 온도가 상승돼요. 뜨거워지기 때문에 손으로 열판을 만지지 않게 조심하셔야 됩니다.

아니시면 화상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셔야해요.

 

 

160℃는 모발이 얇거나 손상된 모발에 사용하는 온도 / 180℃는 정상 모발에 사용하는 온도 / 200℃는 굵거나 곱슬 모발에 사용하는 온도라고 합니다.

저는 160℃로 사용했어요!

 

 

온도 표시창이 깜빡이다가 예열이 완료되면 멈추거든요. 온도 표시창 깜빡임을 통해 예열 상태를 알 수 있어요.

160℃에서 180℃로 올리면 다시 깜빡여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혼바디 퍼플랩 음이온 빗고데기 사용
무선이라 편해요

 

 

혼바디 퍼플랩 음이온 빗고데기는 다른 고데기와 다르게 무선이라 편해요.

여태까지는 유선 고데기를 꼽아서 사용했는데, 선이 거슬릴 때가 많았거든요.

선이 꼬일 때도 있어서 푸는 것도 일이었고, 특히 우리 집 귀염딩이 냥이 배찌가 자기랑 노는 줄 알고...

선을 물고 아주 난리... 사냥놀이를 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바디 퍼플랩 음이온 빗고데기는 무게도 224g으로 가벼워서, 여행 갈 때 챙겨가기에도 좋은 휴대성이 뛰어난 제품이에요.

한 손에 쏙 잡히는 사이즈라서 그립감도 좋고 사용하기에는 편하더라고요.

친구랑 놀러 갔을 때 들고 간 적이 있었는데, 이게 뭐냐며 친구도 사용해 보더니 좋아하더라고요. 

머리가 많이 길고 정전기가 일어나는 머리인데, 사용하니 머리가 차분해지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가 있어요.

왜냐면? 음이온 코팅으로 모발을 보호할 수가 있거든요.

사실 고데기나 드라이기 사용으로 인해 과도한 열이 모발에 닿아 손상된 적도 많았거든요.

음이온은 모발의 표피층을 감싸 큐티클 손상을 방지하고 모발이 푸석해지는 정전기를 방지해 준대요.

거기다 화상방지 빗살과 세라믹 코팅열 빗살(이중 빗살)로 열판이 모발에 직접적으로 닿는 면적을 최소화해 과도한 머리카락 손상을 막아준대요.

그래서 모발 뜯김이나 모발 꺾임 자국 없이 부드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도 사용해 보니 다른 건 다 좋은데, 뿌리 볼륨 스타일링 하는 게 좀 어렵더라고요.

스트레이트나 자연스러운 컬은 괜찮았지만 여전한 똥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준히 사용하고 연습하다 보면 터득하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아침에 확실히 준비 시간이 단축되는 건 사실!

바쁜 현대인들에게 딱 필요한 제품!

 

 

혼바디 퍼플랩 음이온 빗고데기 구매는 다른 고데기 제품들과 다르게 브러쉬형 고데기라 빗으면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게 신기하기도 했고, 저 같은 똥손들이 사용하기에 너무 쉽고 가격도 괜찮은 좋은 제품인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