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 뷰티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클라우드 스프레이 스포츠 사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체할 수 없는 뷰티 공간의 눈부신 야옹이입니다:)

목디스크와 허리디스크를 약간씩 가지고 있는 나의 몸뚱아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자세로 컴퓨터 일을 오래 하거나 자세가 조금만 좋지 않아도 결리기 시작하는 나 자신 눈부신 야옹이랍니다ㅠㅠ

우연히 인스타 광고 피드를 보고 구매하게 된 아니모 제품 사용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2023.08.31 - [예뻐지는 뷰티] -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클라우드 스프레이 마일드 사용 후기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클라우드 스프레이 마일드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대체할 수 없는 뷰티 공간의 눈부신 야옹이입니다:) 제가 목디스크 경향이 있다 보니 최근에는 허리까지 아픈 거예요. 의사 선생님이 아무래도 다 연결되어 있다 보니 목이 좋지

irreplaceable0327.tistory.com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클라우드 스프레이는 두 종류가 있는데요.

오늘 작성할 후기는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클라우드 스프레이 스포츠입니다.

클라우드 스프레이 이름이 참 특이하고 예쁘다 생각했는데...

'구름처럼 가벼워진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클라우드 스프레이 스포츠
뭉침 뻐근함 싹 풀어줄래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클라우드 스프레이 마일드의 패키지가 파랑파랑했다면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클라우드 스프레이 스포츠는 패키지가 빨강빨강하더라고요.

저는 처음에 패키지만 봤을 때 마일드는 쿨링감? 스포츠는 핫함이 느껴지나? 그랬거든요?

근데 아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파스가 아니니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클라우드 스프레이 마일드는 부드러운 효과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클라우드 스프레이 스포츠는 빠른 효과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고 해요.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클라우드 스프레이 스포츠는 근육 피로 회복 및 근육통 완화 효과를 갖는 피부 외용제 조성물의 제조방법 특허출원을 했고 종아리 붓기 완화 효과와 즉각적인 피부 쿨링 효과가 있다고 해요.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클라우드 스프레이 스포츠 분사력
바르는 마그네슘이라 이거지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클라우드 스프레이 스포츠는 마그네슘의 함량이 350,000ppm으로 고함량의 마그네슘이 들어있고, 향도 천연 페퍼민트 향이 나요. 페퍼민트 차로 많이 마시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그네슘을 우리는 섭취를 하잖아요? 그런데 피부를 통한 마그네슘의 흡수는 모낭을 통해 이루어지고 마그네슘의 흡수율을 140%까지 더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다고 해요.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클라우드 스프레이 스포츠 제품 1개가 마그네슘 알약으로 42개라고 해요.

그만큼 고함량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우리 피부에 사용하는 건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야 하잖아요?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클라우드 스프레이 스포츠의 마그네슘은 외용제가 아닌 식용으로도 적합한 식용그레이드 마그네슘 클로라이드를 직수입하여 사용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거기다 피부 무자극 /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으니 더 걱정 없겠죠?!?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클라우드 스프레이 스포츠 제형
제형은 물 같쥬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클라우드 스프레이 스포츠의 제형도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클라우드 스프레이 마일드처럼 물 같은 제형이죠? 스프레이 1통(120ml)이 1,000회 분사 가능해서 정말 오래 사용할 수 있을듯합니다.

허리에 이어 엄마 다리 또 빌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비브아 에어딕 무선 공기압 온열 종아리 발 마사지기 안마기 사용하시고는 다리에 쥐가 안 났는데, 많이 무리하시니까 가끔 쥐가 날 때가 있더라고요.

 

 

2023.05.10 - [예뻐지는 뷰티] - 종아리 알 뿌셔!!! 쥐 나는 다리에 효과 좋은 비브아 에어딕 무선 공기압 온열 종아리 발 마사지기 안마기 내돈내산 사용 후기

 

종아리 알 뿌셔!!! 쥐 나는 다리에 효과 좋은 비브아 에어딕 무선 공기압 온열 종아리 발 마사지

안녕하세요^-^ 대체할 수 없는 뷰티 공간의 눈부신 야옹이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왜 이렇게 시원한 마사지가 좋은 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마다 다 조금씩은 몸이 틀어졌다고 하긴 하

irreplaceable0327.tistory.com

 

 

미자언니의 인스타 피드를 보고 구매한 비브아 에어딕 무선 공기압 온열 종아리 발 마사지기 안마기로 안마해 주고,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클라우드 스프레이 스포츠 뿌려서 마사지하고 자니 쥐도 안 나고 한결 가볍고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축구선수분들도 많이 사용하고 관리하는 제품 같아요.

병원과 약국에도 입점되어 있는 제품이고, 2022 대한민국 소비자브랜드 대상에, 2022 / 2023 조선일보 국가브랜드 대상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해요.

그만큼 효과가 좋은 제품♡

 

 

엄마와 저는 오일감이 크게 불편하지 않아서 취침 전에 서로 불편한 부분 발라주고 자고 일어나면 몸이 불편하던 부분도 개운하고 가볍더라고요. 오일감이 싫으신 분들은 2분 정도만 있다가 닦아내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요즘은 조금만 결리거나 뻐근하다고 느껴지면 엄마나 저나 병원보다는 먼저 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클라우드 스프레이부터 찾는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