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 뷰티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24 딱복피치 내돈내산 사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체할 수 없는 뷰티 공간의 눈부신 야옹이입니다:)

구매한 지 꽤 되었는데, 늦은 후기가 되겠어요.

복숭아를 테마로 한 컬렉션이라 패키지부터 복숭아가 생각나는 페리페라 제품인 잉크 더 에어리 벨벳 24 딱복피치 후기를 적어보도록 할게요.

 

 

2023.08.09 - [예뻐지는 뷰티] -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22 확신의 피치상 내돈내산 사용 후기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22 확신의피치상 내돈내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대체할 수 없는 뷰티 공간의 눈부신 야옹이입니다:) 구매한 지 1년이 넘은 제품을 이제야 후기를 쓰다니... 제가 사랑하는 페리페라 제품인데요! 작년 봄에 올리브영에 들러 구경하

irreplaceable0327.tistory.com

 

 

올리브영에 들러 구경하다가 구매하게 된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24 딱복피치!

올리브영에 가면 페리페라 브랜드의 제품이 진열되어 있는 곳부터 가보는 눈부신 야옹이랍니다.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24 딱복피치
어떤 색일까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은 각 컬러의 호수가 패키지에 새겨져 있어요. 그래서 제품 하단의 스티커가 혹시나 떨어져도 컬러를 알 수 있어요!

패키지의 아랫부분도 그라데이션으로 컬러감을 확인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복숭아를 테마로 한 컬렉션이라 패키지에서 정말 복숭아 생각이 나죠?!?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24 딱복피치 손등 발색
코랄과 레드 그리고 피치의 조합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24 딱복피치는 피부 톤을 생기 있게 만들어줄 거 같은 색감이에요!

코랄과 레드 그리고 피치의 조합이라고 할까요?

보기보다 쨍한 색상이에요.

제형은 보송한 질감이고 부드러워요. 그래서 매끄럽게 발리더라고요.

부드럽게 발려서 그런지 묻어남은 있어요.

손등 발색 색상은 이렇게 예쁜데...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24 딱복피치 입술 발색
입술 발색은 그 색이 그 색

 

 

제 입술에 발색하면 매번 그 색이 그 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24 딱복피치는 형광 레드 코랄 같아 쨍한 느낌 때문에 저는 풀립으로 바르기보다는 베이스로 다른 색을 깔고 입술 안쪽에 살짝 발라줘요.

베이스로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22 확신의 피치상을 발라도 예쁘답니다!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24 딱복피치와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22 확신의 피치상 두 개 다 재구매는 하지 않았어요. 사용을 잘 하긴 했어도, 시간이 흘러 하얗게 뭉침 현상이 생기는 플레인 현상 때문에 재구매해야겠다는 마음이 개인적으로는 생기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막상 입술에 발라보면 개개인의 입술색에 따라 컬러가 달라지잖아요?!?

제 블로그 글은 참고만 하시고, 직접 색상이나 제품을 테스트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