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 뷰티

메리쏘드 투톤 립스틱 2호 본레드 / 3호 누오렌지 사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체할 수 없는 뷰티 공간의 눈부신 야옹이입니다:)

저는 메이크업을 잘하지 못해서 입술에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을 주로 하는데요.

메리쏘드라는 브랜드를 알고 나서는 아이메이크업을 손쉽게 할 수 있게 되었어요!

 

 

2023.09.01 - [예뻐지는 뷰티] - 메리쏘드 투톤 섀도우 2호 로얄베이지 내돈내산 사용 후기

 

메리쏘드 투톤 섀도우 2호 로얄베이지 내돈내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대체할 수 없는 뷰티 공간의 눈부신 야옹이입니다:) 똥손인 저의 아이메이크업 필수템인 메리쏘드 투톤 섀도우!!! 이번에는 메리쏘드 투톤 섀도우 2호 로얄베이지 사용 후기를 적

irreplaceable0327.tistory.com

 

 

2023.08.17 - [예뻐지는 뷰티] - 메리쏘드 투톤 섀도우 1호 골든헤이즐 사용 후기

 

메리쏘드 투톤 섀도우 1호 골든헤이즐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대체할 수 없는 뷰티 공간의 눈부신 야옹이입니다:) 인스타에 광고 피드가 떠서 구매하게 된 메리쏘드 투톤 섀도우!!! 아이메이크업 잘 못하는 똥손으로서 관심이 가더라고요. 거

irreplaceable0327.tistory.com

 

 

그런데 메리쏘드에 투톤 립스틱도 있는 거예요!

저는 평소에 입술에도 그라데이션으로 잘 바르거든요.

그래서 입술에 베이스를 연하게 깔고 입술 안쪽에는 진하게 바르고 이런 식으로 두 가지 색상을 바른 적이 항상 많았는데...

솔직히 수정메이크업할 때 귀찮기도 하고, 친구랑 식사하고 수정메이크업하고 일어날 때 뭔가 제가 시간이 더 걸리니까...

민망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기다려주기는 하지만 친구는 자리에서 일어나려 하는데 저는 주섬주섬 급하게 메이크업 제품 챙기고 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메리쏘드 투톤 립스틱을 구매해 보았어요!

 

 

메리쏘드 투톤 립스틱
두 색상을 구매했다

 

 

메리쏘드 투톤 립스틱은 마른 장미 꽃잎을 닮은 로즈와 피치 베이지의 조화로 생기를 전하는 로즈 컬러인 1호 로즈턴 / 클래식한 레드와 뉴트럴 핑크의 조화로 모든 피부에 어울리는 정석 레드 컬러인 2호 본레드 / 차분한 오렌지와 누디 오렌지의 조화로 앤틱한 무드를 전하는 오렌지 컬러인 3호 누오렌지 / 딥한 브릭과 네이키드한 누드 베이지의 조화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브릭 컬러인 4호 브릭온 / 쿨한 느낌의 플럼과 뮤트한 모브 핑크의 조화로 관능적인 매력을 전하는 플럼 컬러인 5호 인플럼 이렇게 총 5가지의 색상이 있어요!

 

 

색상을 고를 때 전부 예뻐 보여서 5가지 색상을 다 구매하고 싶을 정도였지만...

2호 본레드와 3호 누오렌지를 구매했답니다.

 

 

메리쏘드 투톤 립스틱 2호 본레드
하나의 립스틱에 2가지 컬러

 

 

2호 본레드 먼저!!!

사실 2호 본레드 색상은 1+1으로 엄마 사용하시라고 구매한 색상인데 저 역시 마음에 들더라고요.

 

 

메리쏘드 투톤 립스틱 3호 누오렌지
내가 좋아하는 색상

 

 

이건 메리쏘드 투톤 립스틱 3호 누오렌지!!

제가 좋아하는 코랄컬러!

 

 

일단 메리쏘드라는 브랜드는 2022년과 2023년 2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1위를 했다고 해요.

거기다 2020년도부터 2022년도까지 뷰티(색조화장품) 부문 3년 연속 한국품질만족도도 1위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품질 보증서도 있어요!!!

 

 

메리쏘드 투톤 립스틱 2호 본레드와 3호 누오렌지 손등 발색
4개의 립스틱이 생긴것같아

 

 

메리쏘드 투톤 립스틱 2호 본레드(위)와 3호 누오렌지(아래)를 손등에 발색해 보았어요!

꼭 4가지 색상의 립스틱이 생긴 것처럼 색감이 너무 예쁘죠?!?

4가지 색상을 각각 단독으로 발라도 예쁘답니다!

발림성이 부드럽고 매끄럽게 발리는데, 쓱 발라주면 손쉽게 그라데이션을 연출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거기다 지속력과 유지력이 좋아서 구입 후에 매일 바르고 있어요!

 

 

메리쏘드 투톤 립스틱 2호 본레드는 엄마가 잘 사용하고 계시지만 저도 가끔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날 집 앞에 잠시 나갈 때 발라주면 얼굴이 밝아 보일 만큼 립스틱 하나만으로도 톤업이 되고 화사해지더라고요.

그리고 3호 누오렌지는 저는 블러셔로도 사용하는데 볼이 살구마냥 너무 예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섀도우로 활용해도 된다고 하는데 저는 메리쏘드 투톤 섀도우가 있으니까요!!

 

 

요즘 사용하기에 너무 좋은 게 보습력이 좋은 제품이라 립스틱 하나로 건조함까지 잡아주더라고요.

시어버터, 아보카도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코코넛 오일(코코넛 야자 오일), 아몬드 오일(스위트 아몬드 오일)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서 입술에 보습과 영양감을 더해준대요.

 

 

저는 향도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달콤한 스위트 바닐라 향이 나서 좋더라고요.

개취로 좋은 향도 너무 진하면 싫은데... 은은해서 이건 합격!!!

 

 

저는 구입한 메리쏘드 제품은 전부 다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족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