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 뷰티

닥터포포 레드밤 / 피치핑크밤 / 쉬머밤 / 오리지널밤 사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체할 수 없는 뷰티 공간의 눈부신 야옹이입니다:)

요즘 가을 하늘 너무 예쁘지 않나요?!?

걷는 걸 좋아해서 일찍 일어나 출근 전에 일부러 자주 걷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까지 상쾌해지더라고요.

 

 

10월의 하늘
10월의 어느 날

 

 

너무 예쁘죠?!? 파란 가을 하늘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차분해지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하지만 아침저녁으로 온도차가 커서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

그리고 피부컨디션에 신경 써야 하는 날씨!

 

 

저도 요즘 조금씩 피부 건조함을 느끼기 시작했어요.

그러면서 트러블도 간혹 생기고, 건조해서 가려움도 느낄 때가 있어요.

피부에는 입술도 포함인 거 아시죠?!?

오늘은 입술뿐만 아니라 피부에도 바를 수 있는 만능 멀티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닥터포포 멀티밤 포포크림

 

 

닥터포포라는 브랜드입니다.

처음에는 컬러립밤에 관심이 가서 구경하게 되었는데, 4가지 립밤을 구매하게 되었네요.

국내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는데...

전 세계 45개국 1억 개 이상 판매했고, 헐리웃 셀럽이 선택했다고 해요.

 

 

닥터포포에는 케어와 컬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컬러 케어 라인이 있는데요.

기존에 레드밤 / 피치핑크밤 / 핫핑크밤 / 모카밤 / 쉬머밤 이렇게 있대요.

트루코랄밤은 새로 나왔다고...

저는 레드밤, 피치핑크밤, 쉬머밤, 오리지널밤 이렇게 4가지를 구매했어요!

 

 

닥터포포 레드밤
혈색 돌게 해주는 닥터포포 레드밤

 

 

닥터포포 레드밤부터 살펴볼까요?!?

이름처럼 레드립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닥터포포 레드밤 발색
손등에 살포시

 

 

손등에 살포시 닥터포포 레드밤을 올려보았어요.

촉촉함이 느껴지시나요?!? 정말 촉촉해요.

체리레드색이라 까무잡잡한 제 피부에도 정말 잘 어울렸고, 메이크업을 하든 안 하든 바르면 얼굴에 생기가 돌더라고요.

 

 

닥터포포 쉬머밤
이건 물건일세

 

 

닥터포포 쉬머밤은 유용하게 쓰이는 곳이 많아서 정말 좋더라고요.

 

 

닥터포포 쉬머밤 발색
반짝반짝

 

 

닥터포포 쉬머밤은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르면 반짝거려요.

그래서 하이라이트 대신이나 아이섀도우로 활용하면 좋더라고요.

반짝반짝거려서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아요!

저는 애교살에 발라서 활용한답니다.

 

 

컬러밤과 쉬머밤을 같이 사용하면 입술에 광을 더해서 더 촉촉하고 글로시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어요!

그리고 치크나 아이섀도우로 사용할 때도 쉬머밤을 소량 섞으면 예쁘고 은은한 광을 연출할 수 있어요!

바디에도 하이라이터 대신 포인트로 살짝 발라주면 예쁘겠죠?!?

 

 

닥터포포 피치핑크밤
상큼한 코랄핑크

 

 

닥터포포 피치핑크밤은 패키지의 색상부터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코랄덕후인 눈부신 야옹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닥터포포 피치핑크밤 발색
복숭아같앙

 

 

색상 예쁘죠? 은은한 피치 색상!!!

닥터포포 피치핑크밤을 치크로 사용하면 볼에 생기가 돌면서 예쁘답니다.

 

 

닥터포포 오리지널밤
이건 보습에 짱

 

 

닥터포포 오리지널밤은 건조할 때 수분 케어에 정말 좋더라고요.

팔꿈치나 발꿈치에 발라도 각질이 진정되고 수분으로 채워져 촉촉해지더라고요!

보습력이 좋고 입술이나 피부에 진정 효과가 있어서 저는 트러블에도 바른답니다.

 

 

닥터포포 오리지널밤 제형
촉촉한 수분감

 

 

닥터포포 오리지널밤이랑 닥터포포 쉬머밤은 사진상 제형이 비슷해 보이지만, 다릅니다.

쉬머밤은 반짝여요!

닥터포포에는 보습케어 라인도 있는데 닥터포포 오리지널밤이 그중에 하나입니다.

시어버터밤도 있고, 펩타이드밤도 있어요.

이제 곧 날씨가 많이 추워지는 계절이 오니까 시어버터밤이랑 펩타이드밤의 효과는 어떨까? 궁금하더라고요.

구매하지는 않았지만 구매하게 된다면 후기 남길게요.

 

 

닥터포포 오리지널밤은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발라주니 너무 좋더라고요.

끈적임이 없어서 핸드크림과 블렌딩 하여 사용하니 촉촉함이 더 오래가는 것 같아 발라줘요.

팔꿈치나 발꿈치도 듬뿍 발라주면 맨들맨들해지고 가을, 겨울 필수템인 거 같아요!

 

 

닥터포포는 자연에서 얻은 성분으로 비건+자연유래 성분이라 모든 피부가 안심하고 사용 가능해서 믿음이 가더라고요.

수분공급과 노화예방 그리고 비타민 E를 대량 함유한 올리브오일, 피부보호와 수분장벽 그리고 수분손실을 막아 건조함을 예방하는 돌콩오일, 보습효과와 각질제거 그리고 비타민 A, E를 대량 함유하고 있는 해바라기씨오일, 수분보습과 진정효과 그리고 물보다 4배 빠른 피부침투력을 가진 알로에베라겔, 영양공급과 각질제거 그리고 풍부한 비타민 A, B, C를 함유하고 있는 파파야 열매 추출물, 극강보습, 피부탄력 그리고 피부재생효과가 뛰어난 시어버터 이렇게 보습력과 영양이 가득한 성분이라고 해요!!!

 

 

아! 그리고 닥터포포는 모두 튜브형이라 위생적입니다.

공기에 노출되지 않도록 위생에 신경 써서 만들었다고 해요!

 

 

닥터포포는 구매하고 너무 색깔별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너무 만족스러워요.

지금부터 피부보습을 지키기 위해 보습템들을 챙겨야 하는 시기인 거 같아요!

저는 몇 가지 저의 보습템들과 닥터포포 포포크림도 같이 가을, 겨울을 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