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 뷰티

멜락신 아스타잔틴 기미 미백 캡슐 크림 내돈내산 사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체할 수 없는 뷰티 공간의 눈부신 야옹이입니다:)

엄마와 제가 메디테라피 비타 리얼 토닝 레이저 크림으로 피부의 신경 쓰이는 부분을 꾸준히 잘 관리하고 있었는데요.

효과는 정말 좋았거든요. 재구매를 고려했을 만큼... 너무 좋았는데...

살짝 귀찮은 점도 있어서...

시간적으로 여유로울 때는 상관없는데, 늦게 집에 귀가하는 날은 자기도 바쁜데 좀 귀찮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3.08.19 - [예뻐지는 뷰티] - 메디테라피 비타 리얼 토닝 레이저 크림 1주일 사용 피부 톤 변화 찐 후기

 

메디테라피 비타 리얼 토닝 레이저 크림 1주일 사용 피부 톤 변화 찐 후기

안녕하세요^-^ 대체할 수 없는 뷰티 공간의 눈부신 야옹이입니다:) 여름이라 그런지 어느 날 세안을 하고 거울을 보다가 광대 쪽에 기미 잡티가 뭔가 더 올라오고 선명해져 보이는 느낌... 그리고

irreplaceable0327.tistory.com

 

 

2023.11.12 - [예뻐지는 뷰티] - 멜락신 시멘리트 골조 아이 앰플 / 멜락신 시멘리트 골조 아이 크림 내돈내산 사용 후기

 

멜락신 시멘리트 골조 아이 앰플 / 멜락신 시멘리트 골조 아이 크림 내돈내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대체할 수 없는 뷰티 공간의 눈부신 야옹이입니다:) 날씨가 급 추워졌죠?!? 이제 겨울이 올 건가 봐요. 추워질수록 피부 밸런스를 잘 맞춰줘야 트러블도 생기지 않고 깨끗하게 피부

irreplaceable0327.tistory.com

 

 

이번에 멜락신 시멘리트 골조 아이앰플과 아이크림을 구매하면서 1+1으로 같이 구매하게 된 크림을 소개해볼게요.

바로 멜락신 아스타잔틴 기미 미백 캡슐 크림인데요.

 

 

멜락신 아스타잔틴 기미 미백 캡슐 크림
내 피부 고민 해결 좀 해줘

 

 

멜락신 아스타잔틴 기미 미백 캡슐 크림입니다.

멜락신 아스타잔틴 기미 미백 캡슐 앰플과 같이 사용하면 더 효과가 있으려나요?!?

결론은 크림만 발라도 저는 만족!!!

 

 

멜락신 아스타잔틴 기미 미백 캡슐 크림 뚜껑 오픈
아스타잔틴 캡슐이 가득해요

 

 

멜락신 아스타잔틴 기미 미백 캡슐 크림의 보호씰을 제거하니 아스타잔틴 캡슐이 듬뿍 들어있는 크림이 짠!!!

아스타잔틴 캡슐은 피부에 닿으면 사르르 녹아서 피부에 흡수가 쏙 됩니다!!!

 

 

비타민의 6,000배 미백 항산화 주원료인 아스타잔틴은 알파리포산의 75배, 글루타치온의 60배의 강력한 항산화력을 가졌다고 해요. 그래서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촉진된 멜라닌 생성반응을 막아 근본적인 미백과 과색소침착된 기미케어도 가능하대요. 비타민의 100배 항산화력인 백옥 미백케어 주원료인 글루타치온과 3세대 최신 미백 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성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이중으로 코팅하여 기미 잡티의 색소 침착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준대요.

 

 

식약처고시 미백 주름 개선도 인정받은 제품이고, 0.00 무자극도 인체적용시험으로 증명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같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멜락신 아스타잔틴 기미 미백 캡슐 크림 제형
밤마다 케어

 

 

멜락신 아스타잔틴 기미 미백 캡슐 크림의 제형입니다.

피부에 바르면 캡슐이 정말 신기하게도 녹아서 흡수되는지 없어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밤마다 듬뿍 바르고 잠을 청하는데요.

 

 

일단, 건조함은 1도 느끼지 못할 만큼 촉촉합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는데도요.

그리고 메디테라피 비타 리얼 토닝 레이저 크림을 꾸준히 바르고 레이저로 롤링해주고 할 때처럼 확실히 멜락신 아스타잔틴 기미 미백 캡슐 크림도 꾸준히 발라주고 케어를 해주니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 톤도 밝아졌고, 광대뼈 부분의 색소침착이나 기미가 항상 신경 쓰였었는데, 그 부분도 확실히 옅어지더라고요.

"완전히 없어졌어요!"는 거짓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상 결과 피부표면 멜라닌 양도 최대 38.72% 개선이 되었고, 색소침착도 최대 46.89% 개선되었다고 해요.

기미, 잡티 등 색소 침착도 완화되고요.

정말 꾸준함이 답인 거 같아요.

 

 

현재 아침에는 리얼베리어 제품을 사용하고, 밤에는 멜락신 세 가지 제품으로 현재 번갈아 사용하면서 피부를 지키고 있답니다! 아직 메다테라피 비타 리얼 토닝 레이저 크림도 조금 남아 있어서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을 때는 레이저로 롤링을 해주면서 케어해 준답니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제품들의 장점만 골라서 계속 발라주고 관리하면 피부도 서서히 옅어지고 좋아지겠죠?!?

이미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지만, 꾸준히 더 케어해 보겠습니다♡

 

 

 

반응형